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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시회 주요특징

1. 환경산업분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의 장 마련

- 공무원, 공공기관 및 대기업 구매 담당자 등 매년 4만 여명 이상 방문(2018년 41,808명)
  · 11개 시도 지역 환경보전협회를 통해 각 지자체 공무원 초청
- 해외 MOU 및 협력기관을 통한 우수바이어 선별‧지원 프로그램 운영
  · 협회 보유한 해외 우수 환경바이어 DB 3,000곳에 초대권발송
- 타겟바이어 유치를 위한 일간지 및 환경전문지 광고, 온라인 기사보도, SNS등 다양한 국내외 홍보 추진
- 2천여명이 참여하는 부대행사 동시개최
  · 멤브레인 등 전문분야 환경정책‧기술 세미나, 해외진출 프로그램 안내 포럼 등

2. 참가기업이 인정한 ENVEX

- ENVEX 재참가 기업 비율 70%, 6회 이상 참가한 기업 비율 25%에 달함
- 2018년 참가기업 중 54%의 기업이 재참가 의사 표현, 참가의사 없음은 1%이하
  * 위 수치는 ENVEX2018 참가기업 설문 통계기준

3. 국내 환경기업의 해외판로 및 내수시장 개척지원

- 1,000명 이상의 해외바이어 유치하여 국내 참가기업과 비즈니스 매칭(2018년 305건)
- 블루오션 시장 개척! 수출상담회
   · 중국 등 아시아 지역 환경관련 정부 등 유망 환경프로젝트 발주처 20여명 초청
   · 국내환경기업과 1:1상담 주선, 전문통역 인력을 배치하여 원활한 상담 지원
   - 중국 최대 환경산업단지와의 만남! 한·중 환경기업 기술협력 교류회
   · 중국 환경산업 특구지역 의흥시 환보과기공업원 관계자 및 환경기업 초청
   · 국내 10개 환경기업의 기술발표 및 비즈매칭 진행 / 매년 2회(서울, 중국 의흥) 개최
- 내수시장의 핵심! 발전사 환경산업 기계‧장비 구매상담회
   · 한국동서발전(주) 환경설비팀, 보일러팀 등 실질적 환경설비 구매담당자 초청,국내 환경기업과 1:1구매상담 주선

4. 귀사의 바이어를 위한 서비스

- 참가기업이 관련바이어 초청시 항공권 및 숙박 지원(바이어별 지원내역 상이)
- 참가기업 전담 통역 지원, 통역 지원센터(영‧중‧일 통역 배치) 운영
- 전시장 투어 및 산업시찰, 해외바이어 라운지 운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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